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 애플라인드와 협업으로 의류브랜드 런칭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 애플라인드와 협업으로 의류브랜드 런칭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2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Hot Place of DOG)가 첨단과학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애플라인드(APPLERIND)와 콜라보를 통해 스포츠 의류브랜드를 출시한다.

양사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금번 의류브랜드는 골프를 비롯해 요가, 필라테스, 헬스용 스포츠웨어 제품들이 주 라인업을 이루며, 여기에 국내최초로 산책 시 최적화된 산책복도 선보일 예정이다.

핫도그와 애플라인드가 선보이는 스포츠웨어 제품의 판매 및 마케팅은 유인컴퍼니가 담당하게 된다. 유인컴퍼니는 오직 온라인 쇼핑몰로만 2천억 대 이상의 총매출을 올리고 있는 곳으로써 제품의 기획과 제작, 마케팅이 각각 전문 업체들이 맡았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핫도그는 동물병원부터 애견용품점, 미용카페, 애견호텔 등 반려동물에게 있어 필수인 여러 업체들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한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 가능한 숙소는 물론 호텔, 유치원의 예약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이용요금, 주차장, 부대시설 등 필수 정보들도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최근에는 출시 2개월 만에 구글플레이 앱 다운 비즈니스 부분 10 위에 랭크될 정도로 이용자가 늘고 있는 중이다.

핫도그 개발사인 Hotdoginc(대표 오정훈) 측은 향후 애플라인드와 꾸준한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 포털앱 핫도그의 기업가치 밸류업의 견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며, 해당 스포츠웨어 제품의 판매수익 일부는 유기동물을 위해서 사용할 예정이다. 이미 Hotdoginc는 유기동물 후원을 위한 김범룡 콘서트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개최하여 약2000명의관객이 들어서 성황리에 종료됐으며 지속적인 콘서트 개최가 예정되어 있다.

오정훈 대표는 “성숙된 반려문화에 앞장서는 반려동물 전용 앱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애플라인드와의 협업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사업을 펼쳐나가고자 한다”며 “또한 다른 여러 분야의 브랜드들과도 좋은 기회를 만들어 콜라보를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